기본 레이아웃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 소식

뉴스 & 소식

뉴스와 소식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경제매거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지오필로우, 아기베개 전문 브랜드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8-03 15:58: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69

[출처]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48222


㈜지오클라비스의 영·유아아기베개 전문 브랜드 ‘지오필로우’가 24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아기베개) 1위를 수상했다.


글로벌 K육아 선도 브랜드 아기베개 지오필로우는 ‘소중한 내 아기, 하나뿐인 내 아이’라는 부모의 마음을 담아 아기의 안전과 편안함에 집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좋은 소재와 차별화된 기능, 전문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제품을 개발해 아기를 편안하게 지켜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고객 신뢰도를 높였다.

주력제품인 아기 베개 지오필로우는 영유아의 자세 변형 예방을 위한 기능성 제품으로 국내 및 국제특허(PCT)를 득해 납작머리증후군(flat head syndrome)을 예방하고 예쁜 두상 관리도 가능하다.

외부는 망사형 커버를 채택하고 내부는 공기층을 함유한 과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완성됐으며, 땀·열의 배출 및 통기성이 우수한 첨단소재 에어매쉬(airmesh)를 사용했다. 아기 머리의 피부 습진이나 땀띠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축축하지 않고 쾌적한 베개 환경을 만들어 아기가 편안하게 잘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지오클라비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한국 소비자들이 직접 고민하고 뽑아 주셨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며 “지오필로우를 항상 믿고 응원해주신 고객분들께 더욱 안전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